인용 — 한국어

Skip to content. | Skip to navigation

Personal tools

한국어
인용

인용

Livre d’histoire, Tome 5

Mère Louise Bastien은 교회와 그의 보편성의 의미에 대해 크나 큰 사랑을 키웠다.

자세히보기

1994년 총회문헌 p34

1988년 총회방향인 보편성에로 개방은 우리를 점점 국경을 초월하도록 눈 뜨게 했다.

자세히보기

1988년 생활지침 p52

우리는 우리와 다른 타인에게 우리 자신을 더욱 열도록 하고, 우리의 개별적인 선교 사명을 초월하여 전 세계적인 사명에로 넘어 가게 한다.

자세히보기

2012년 총회문헌 p23

국제수녀회에서 몸을 이루는 것, 오늘 날 이것은 우리의 선택이며 긍지이다.

자세히보기

2012년 총회문헌 p14

사도직은 각 문화의 현실과 그 지방 교회의 요청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실행된다.

자세히보기

생활지침 n°24

우리가 여러 새로운 교회에 가 있음은 우리 수녀회가 하느님 나라의 보편성에 개방하려는 배려이다.

자세히보기

1988년 총회문헌 p55

비록 한 수녀의 선교사명이 개인적인 것이라 해도, 덜 보편적인 것이 아니며, 그것은 다른 모든 수녀들의 선교사명과 연결되고, 또 다른 식으로 활동하고 있는 모든 그리스도 신자들의 선교와 연결된다.

자세히보기

1988년 총회문헌 p51

우리 모두는 여러 지역 교회에 대한 우리 소속에 내포된 보편성에로 자신을 개방하기를 원한다.

자세히보기

2006년 총회문헌 p14

우리가 가진 공동보화의 힘은 성령께서 이끄시는 곳이 어디인지 알지 못하면서도 우리를 일으키고 걷게 하며 사람들이 교차하는 광장에로 나아가게 한다.

자세히보기

1988년 총회문헌 p51

수녀회의 확장, 즉 한국, 칠레, 유럽, 아프리카까지의 확장은 수녀회 몸을 강화시키고, 수녀들의 활력을 드러내도록 회심을 하게 해준다.

자세히보기

2000년 총회문헌 p24

경험의 나눔, 정보의 전달로 그리스도의 교육수녀회 모든 수녀는 하느님의 말씀을 위한 한 공동체<몸>이 된다.

자세히보기